이번 포스팅은:
'How it works: The Dog'에서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의 변덕스러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 유쾌한 책은 개의 별난 점들, 잘못된 모험들, 그리고 역사적으로 재미있는 짧은 이야기들을 엮어내어 유머와 통찰력을 결합합니다.
로나의 머핀에 대한 분노부터 핏빗을 착용한 바니의 재미있는 익살스러움까지 애완동물 소유의 도전들을 통해 여행에 참여하세요. 잘 자란 말버러 페리뇽 커위즈부터 장난꾸러기 벤지까지 다양한 범위의 강아지 캐릭터들을 발견하세요.
재치 있는 문체와 관련 있는 일화들로, 이 매력적인 유머와 정보의 혼합은 강아지 애호가들 사이에 동지애감을 형성합니다. 강아지 주인이든, 가벼운 마음으로 읽는 것을 추구하든, 이 책은 모든 연령대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네 발 달린 털복숭이들의 엉뚱함과 행동을 조명하는 일화들
이 유쾌한 책은 어른들이 주변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Ladybird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크고 명확한 대본, 신중한 단어 선택, 빈번한 반복, 텍스트와 그림의 사려 깊은 일치 등이 모두 결합되어 어른들이 스스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에 대한 대처 방법을 배웠다고 생각할 수 있다. 아주 재미있고 새로운 텍스트와 함께 독창적인 Ladybird 삽화를 선보이고 있다. (이 책 외에도 제목만 보아도 흥미로운 책들이 정말 많다. How it Works: The Husband,
How it Works: The Wife, How it Works: The Brother, How it Works: The Sister, The Ladybird Book of the Mid-Life Crisis, The Ladybird Book of the Hangover,The Ladybird Book of the Zombie Apocalypse등등..)
"How it works: The Dog"는 정보와 재치가 혼합된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개 세계의 탐험이다. 이 책은 우리의 네 발 달린 친구들의 엉뚱함과 행동을 조명하는 짧고 재미있는 일화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야기 전개에 대한 저자의 접근 방식은 유머와 인간과 개의 역학에 대한 통찰력 있는 관찰을 결합하고 있다. 로나의 머핀의 실패에 대한 좌절에서부터 자신도 모르게 스티브의 핏빗에 수천 걸음을 기록하는 바니의 익살스러운 익살스러움까지 다양한 시나리오로 짧게 짧게 토막 이야기들을 엮어간다.
이 책은 반려동물에 관한 도전들을 영리하게 탐색하며, 팻시가 개털과의 끈질긴 싸움이나 트룹쇼가 스카우트 모자를 탐내지 않았다는 제나의 희망과 같은 흔한 경험들을 다룬다. 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은 개 주인들에게 공감어린 재미와 매혹을 일으키며, 반려견을 키운다면 한번쯤 갖고 있는 경험들을 통해 동지애감을 형성한다.
역사적인 짧은 에피소드들이 포함되어 있어 책에 교육적인 요소를 더한다. 지구 궤도를 최초로 도는 개 라이카에 대한 언급은 트리비아적인 요소를 가미하고, 수세기에 걸쳐 진화하는 개 품종의 미학에 대한 설명은 흥미로운 역사적 관점을 제공한다.
이 유머는 냉장고를 향해 짖는 피클, 개 식인 풍습에 대한 존의 고민, 그리고 그녀의 거대한 강아지 퍼그워시가 누구에게도 겁을 줄 수 없다는 도라의 확신과 같은 시나리오에서 분명히 드러난다. 재치 있는 문체는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다음 재미있는 일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각 페이지를 넘긴다.
잘 키운 말버러 페리뇽 커위즈부터 장난꾸러기 벤지까지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은 책이 역동적이고 재미있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고양이의 반란에 대한 비노드의 꿈은 일상적인 강아지 소유에 대한 더 근거 있는 이야기와 대조적으로, 장난스러운 판타지의 손길을 도입한다.
결론적으로, "How it works: The Dog"는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단순히 가벼운 마음으로 읽는 것을 찾는 사람들 모두의 입맛을 맞추는 유머와 정보의 매력적인 조화이다.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 관련 있는 일화, 그리고 가끔 있는 역사적 통찰력은 모든 연령대의 독자들에게 균형 잡힌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준다.
감상요약
이 책 "<How it Works: The Dog>"는 유머와 함께 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어 재미있게 읽히는 책이다. 개들의 행동과 생활을 사람들의 시점에서 이해하려는 시도는 충분히 독특하고 재치있다.
책에서는 개인적인 시각으로 개들의 일상을 묘사하며, 그 과정에서 인간과 개 사이의 차이와 이해관계에 대해 통찰력 있게 드러낸다. 개들의 행동이 어떻게 인간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는 어떠한지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개체별로 특성과 행동이 다르다는 것을 잘 보여주며, 그들이 겪는 다양한 일상적인 상황들을 흥미롭게 그려냈다. 개들의 생각을 상상하며 그들의 행동을 이해하려는 시도가 독자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또한, 이 책은 개와 인간 사이의 감정적인 연결을 잘 보여준다. 개들이 인간의 생활에 어떻게 적응하고 그들의 행동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보여주며, 인간과 개 사이의 상호작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한다.
하지만 가끔 이 책은 개의 행동을 이해하려는 시도가 과도하게 인간화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개와 인간은 다른 생명체이며, 그들의 행동과 감정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총평하자면, 이 책은 개와 인간의 관계를 유머러스하고 통찰력 있는 방식으로 탐구하며, 개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생각해보게 한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즐겁게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본 리뷰는 개인의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들어간 창작물(2차창작물)로 지적재산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모든 내용의 권리는 작성자에게 있으며 작성자의 동의없이 상업적 용도로 무단 배포, 수정, 복제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How it Works: The Dog (Ladybirds for Grown-Ups)> Hardcover
– International Edition, February 28, 2017
by Jason Hazeley (Author), Joel Morris (Author)